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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 Lounge
Warranty certificate
오스토의 제품들은 가정에서 매일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만들어집니다. 오스토는 아래와 같이 품질보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 및 보증 안내
항목 | 보증 기간 | 보상 기준 |
---|---|---|
가죽 및 패브릭의 변색 | 10일 이내 | 제품 교환 |
패브릭 및 가죽의 찢어짐, 균열 (자연 현상에 한함) |
10일 이내 | 제품 교환 |
좌석 골조 파손 및 변형 | 10일 이내 | 제품 교환 |
방석, 스펀지 꺼짐(구스 제외) | 30일 이내 | 무상 수리 |
다리 파손 및 조립 상태 이상 | 3개월 이내 | 무상 수리 |
하드웨어(기능) 불량 | 1년 이내 | 무상 수리 |
재봉선 마감 상태 불량 | 3일 이내 | 무상 수리 or 제품 교환 |
원단의 올풀림 | 3일 이내 | 무상 수리 or 제품 교환 |
다리 도장 불량 및 소파 밀림 현상 | 3일 이내 | 무상 수리 or 제품 교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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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 기간 내의 A/S는 무상 처리되며 보증 기간 외의 A/S는 유상 처리됩니다.
- 유상 서비스 요금은 수리비+부품비+중장비+배송비 등 기타 실비용이 포함됩니다.
- 보증 기간 이내라 하더라도 천재지변, 소비자의 과실, 임의 개조에 의한 파손, 타 업체 수리 등 판매자가 책임질 수 없는 사유에 의해 불량이 발생한 경우는 유상 수리에 해당됩니다.
- A/S는 본사 고객센터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품질 보증 항목은 소비자 보호에 관한 제반 법률에 의거합니다.
- 소비자 과실 사유로 인한 교환, 취소는 불가합니다.
제품 취급 시 주의 사항
- 제품 위에서 강한 충격을 가하는 행위를 삼가해주세요.
- 팔걸이나 등방석 상단 부분에 앉지 마세요.
- 제품을 옮길 경우 제품이 상하거나 바닥에 흠집이 생길 수 있으니 끌거나 밀지 마시고 반드시 아래 부분을 들어주시기 바랍니다.
- 스펀지는 구성 성분의 특성으로 인해 사용 후 수개월 동안 자연적으로 탄성이 약해질 수 있습니다. 특히, 하중을 많이 받는 좌방석과 등방석 부분이 그렇습니다.
- 특정 부분에 지속적으로 무게를 가할 경우 균형이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패브릭 관리 방법 및 주의 사항
- 액체가 흘렀을 때 즉시 마른 휴지나 천으로 가볍게 닦아주세요.
- 얼룩은 물을 묻힌 천이나, 중성세제를 묽게 희석한 따뜻한 물을 묻힌 천으로 원을 그리듯 가볍게 닦아주세요.
- 물티슈, 에탄올 사용 시 얼룩을 쉽게 제거할 수 있으나 이염될 수 있습니다.
- 날카로운 물건은 원단 표면에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천연가죽 관리 방법 및 주의 사항
- 여러 부위의 소가죽이 사용되기 때문에 질감, 무늬의 차이가 있습니다.
- 원피마다 피부 톤, 염료 흡수 정도가 달라 이색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천연가죽의 특성상 소의 주름, 힘줄, 상처, 벌레 물린 자국, 스크래치 등이 보일 수 있습니다.
- 새상품은 가죽 특유의 냄새가 있을 수 있으며, 주기적으로 환기를 하면 완화됩니다.
- 천연가죽은 신축성이 있어 반복적인 하중, 온도와 습도로 인해 자연스러운 늘어짐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공통 관리 방법 및 주의 사항
- 제품은 반드시 단단한 수평면 위, 벽면과 떨어뜨려 설치해주세요.
- 바닥의 재질과 다리 마찰로 인해 소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전기장판 등 난방기구를 직접적으로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제품 변형의 원인이 됩니다.
- 짙은 색상의 의류, 패브릭으로 인해 소파가 이염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A/S 문의) 031-8027-6723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 신대길 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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