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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 Loun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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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arranty certificate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 및 보증 안내

항목 보증 기간 보상 기준
가죽 및 패브릭의 변색 10일 이내 제품 교환
패브릭 및 가죽의 찢어짐, 균열
(자연 현상에 한함)
10일 이내 제품 교환
좌석 골조 파손 및 변형 10일 이내 제품 교환
방석, 스펀지 꺼짐(구스 제외) 30일 이내 무상 수리
다리 파손 및 조립 상태 이상 3개월 이내 무상 수리
하드웨어(기능) 불량 1년 이내 무상 수리
재봉선 마감 상태 불량 3일 이내 무상 수리 or 제품 교환
원단의 올풀림 3일 이내 무상 수리 or 제품 교환
다리 도장 불량 및 소파 밀림 현상 3일 이내 무상 수리 or 제품 교환
  1. 보증 기간 내의 A/S는 무상 처리되며 보증 기간 외의 A/S는 유상 처리됩니다.

  2. 유상 서비스 요금은 수리비+부품비+중장비+배송비 등 기타 실비용이 포함됩니다.
  3. 보증 기간 이내라 하더라도 천재지변, 소비자의 과실, 임의 개조에 의한 파손, 타 업체 수리 등 판매자가 책임질 수 없는 사유에 의해 불량이 발생한 경우는 유상 수리에 해당됩니다.
  4. A/S는 본사 고객센터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5. 기타 품질 보증 항목은 소비자 보호에 관한 제반 법률에 의거합니다.
  6. 소비자 과실 사유로 인한 교환, 취소는 불가합니다.

제품 취급 시 주의 사항

  • 제품 위에서 강한 충격을 가하는 행위를 삼가해주세요.
  • 팔걸이나 등방석 상단 부분에 앉지 마세요.
  • 제품을 옮길 경우 제품이 상하거나 바닥에 흠집이 생길 수 있으니 끌거나 밀지 마시고 반드시 아래 부분을 들어주시기 바랍니다.
  • 스펀지는 구성 성분의 특성으로 인해 사용 후 수개월 동안 자연적으로 탄성이 약해질 수 있습니다. 특히, 하중을 많이 받는 좌방석과 등방석 부분이 그렇습니다.
  • 특정 부분에 지속적으로 무게를 가할 경우 균형이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패브릭 관리 방법 및 주의 사항

  • 액체가 흘렀을 때 즉시 마른 휴지나 천으로 가볍게 닦아주세요.
  • 얼룩은 물을 묻힌 천이나, 중성세제를 묽게 희석한 따뜻한 물을 묻힌 천으로 원을 그리듯 가볍게 닦아주세요.
  • 물티슈, 에탄올 사용 시 얼룩을 쉽게 제거할 수 있으나 이염될 수 있습니다.
  • 날카로운 물건은 원단 표면에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천연가죽 관리 방법 및 주의 사항

  • 여러 부위의 소가죽이 사용되기 때문에 질감, 무늬의 차이가 있습니다.
  • 원피마다 피부 톤, 염료 흡수 정도가 달라 이색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천연가죽의 특성상 소의 주름, 힘줄, 상처, 벌레 물린 자국, 스크래치 등이 보일 수 있습니다.
  • 새상품은 가죽 특유의 냄새가 있을 수 있으며, 주기적으로 환기를 하면 완화됩니다.
  • 천연가죽은 신축성이 있어 반복적인 하중, 온도와 습도로 인해 자연스러운 늘어짐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공통 관리 방법 및 주의 사항

  • 제품은 반드시 단단한 수평면 위, 벽면과 떨어뜨려 설치해주세요.
  • 바닥의 재질과 다리 마찰로 인해 소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전기장판 등 난방기구를 직접적으로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제품 변형의 원인이 됩니다.
  • 짙은 색상의 의류, 패브릭으로 인해 소파가 이염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A/S 문의) 031-8027-6723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 신대길 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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